패밀리사이트 |

부산진구 개금3동 일대에서 연탄 2,000장과 자원봉사단에 1톤 트럭 차량을 기부했다.

2016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참여

에어부산이 지난 9월 벡스코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교육기부&방과후학교 박람회’에 참가하여 항공업종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기회를 마련했다.
각종 기내 비상, 보안 장비들을 체험해보고 응급시 필요한 심폐소생술을 실습하는 기내 안전체험교실과 항공 퀴즈교실 등을 진행했다.
또한 현직 캐빈승무원이 승무원을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직업의 세계에 대해 설명해주고 상담하는 멘토링 교실도 진행되었다.
지역 학생들은 쉽게 접하기 힘든 항공사에 대해 체험해보고 배워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 뜻깊은 자리였다.

베트남 다낭 사회공헌활동

에어부산은 2016년 11월 베트남 다낭 인근 화방현 지역을 찾아 현지 장애인 시설과 병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장애인 센터를 찾은 에어부산 승무원들은 악기 연주, 마술,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봉사활동을 하며 아동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동아대학교 병원 의료진이 의료 봉사를 펼치고 있는 병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기도 했다.
에어부산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취항지 지역민들의 삶의 질까지 향상시키는 항공사로 나아가고 있다.

청소년 장학금 전달

에어부산이 지난해에 이어 지역 아동 및 청소년 대상으로 1억 원 규모의 ‘DREAM보탬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부산 지역 소재 고등학생 64명의 장학금과 아동복지시설 생활 아동의 정착 자금을 지원하는 디딤씨앗통장 후원금 총 1억 원을 전달했다.
에어부산은 지속적으로 지역의 청소년들이 소중한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KCsI, Ks-sQI LCC부문 1위 수상

에어부산이 한국 능률협회가 실시한 KCSI(한국고객만족도지수)에서 저비용항공 부문 4년 연속 1위에 이어 한국 표준협회가 실시한 KS-SQI(한국서비스 품질지수)에서도 저비용항공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에어부산이 취항 초기부터 꾸준히 실용적인 서비스에 힘써 온 결과이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서비스 개선과 혁신을 통해 전사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하는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의 개함식을 가졌다.

부산지역 대학 채용 설명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