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

에어부산의 특별한 비행 어디까지 알고 있니?

에어부산의 특별한 비행 어디까지 알고 있니?

촬영협조 에어부산 매직팀 "플라잉 매직" 김현주, 손승완 승무원

Flying Magic Team

에어부산 마술 특화팀은 어떤 노선에서 서비스되나요?

에어부산의 Flying Magic Team은 2011년도부터 기내에서 마술공연을 펼쳐왔습니다. 현재 43명의 승무원들이 월 4회 홍콩, 세부, 괌, 다낭 노선에서 마술공연으로 손님 여러분께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마술 공연 신청방법은요?

Flying Magic Team 승무원들의 재밌는 마술 공연 신청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메인화면 하단에서 ‘기내에서-기내 감동 서비스’ 메뉴를 클릭하시면 Flying Magic Team의 비행날짜와 노선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항공권 결제 시 이를 참조하시고, 이후 ‘감동서비스 신청’을 클릭! 신청이 완료되면, Flying Magic Team 승무원들의 멋진 마술 공연을 기내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어떤 승무원들로 꾸려진 팀일까요?

Flying Magic Team은 1년에 3번에 걸쳐 신입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전 승무원들에게 공지를 통해 공개모집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선발 기준은 마술을 잘 하는 사람이 아닌 비행을 즐기는 마음과 하고 싶어 하는 마음을 가진 승무원이라면 누구나 들어올 수 있습니다.

스페셜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는데 정말인가요?

2017년에는 Flying Magic Team에서 특별한 마술공연 비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인 5월과 여름휴가 기간인 7월과 8월 그리고 크리스마스인 12월에는 특별한 불빛 마술을 준비하고 있으니 이 기간에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Flying Magic Team의 마술공연 신청도 계획에 추가 해 보는 것 어떨까요? 손님여러분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에어부산 Flying Magic Team에서 재미난 마술을 많이 준비해놓겠습니다. 마술공연 관람 후 열화와 같은 박수 잊지 말아주세요!

어떤 마술을 선보이죠?

Flying Magic Team 승무원들은 연 4~6회 전문 마술사에게 직접 마술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카드마술에서 심리마술까지 다양한 마술들을 배우고, 연습에 또 연습을 거쳐 기내에서 마술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선후배 승무원이 모여 즐거운 분위기에서 마술을 연습하며 돈독한 정도 쌓고, 마술공연을 보고 즐거워하는 손님들의 모습을 보며 뿌듯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해외봉사에 참여해 캄보디아와 베트남의 어린이들에게 마술을 선보이고, 국내에서도 연 1회 부산의 보육원을 방문하여 어린이들에게 마술공연과 풍선아트 선물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