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

에어부산의 특별한 비행 어디까지 알고 있니?

에어부산의 특별한 비행
어디까지 알고 있니?

촬영협조 에어부산 ‘블루 뷰티팀’ 정현미 매니저

에어부산에서는 손님들께 감동을 드리기 위해 즐거운 여행길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승무원들이 6개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부산 스페셜 팀!
이번 호에서는 손님들께 더욱 친밀한 기내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BLUE BEAUTY” 팀을 소개합니다.

블루뷰티팀은 어떤 서비스를 펼치나요?

블루뷰티팀은 동남아 및 미주 노선을 이용하시는 손님들께 어쩌면 지루할 수 있는 긴 비행시간을 채울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로 핸드 마사지와 핸드 팩 그리고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타투 스티커와 페이스 페인팅입니다.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블루뷰티팀은 연 2~4번에 걸쳐 전문 교육기관에서 마사지 방법과 페이스 페인팅 교육을 받고 있답니다. 올해부터는 네일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만족스러운 네일 서비스를 위해 기본 케어 교육도 받을 계획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손님들과 특별한 추억과 즐거운 비행을 만들고자 하는 열정이 가득한 승무원 28명의 특별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블루뷰티팀은 언제부터 있었나요?

2011년부터 시작된 블루뷰티팀은 홍콩, 세부, 다낭, 괌 등의 노선 에서 뷰티서비스, 타투와 페이스 페인팅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매년 해외 봉사참여와 가정의 달 등 행사를 맞이하여 어린이 대상으로 페이스 페인팅, 보호자를 대상으로 핸드 마사지를 진행해 오기도 했답니다.

어떻게 신청하나요?

에어부산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기내 감동 서비스」 를 클릭하시면 블루뷰티팀의 비행날짜와 노선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항공권 결제 후, 이 페이지로 들어가서 ‘감동서비스 신청’을 누르고 신청을 하시면 기내에서 블루뷰티 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미리 신청을 못하셨다 하더라도 너무 속상해하지 마세요! 탑승 후에도 자리에서 신청해주신다면 언제 어디서든 손님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블루뷰티 서비스를 보다 잘 즐기는 팁이있다면?

블루뷰티팀이 사용하는 제품들은 기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이니 서비스를 받으시면서 테스트도 해 보실수 있는 좋은 기회, 일석이조가 아닐까 합니다. 에어부산의 베테랑 승무원들은 언제나 다양하고 향기로운 뷰티 아이템으로 손님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