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

규슈의 보석, 구마모토

일본 규슈의 중앙에 위치한 구마모토는 인근 벳부 지역으로 이동해 봄 온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가 하면, 골프 여행으로도 인기가 높다.

에어부산 구마모토 운항정보

부산-구마모토 2018. 4/4~6/9 주3회(월,수,토) 운항

에어부산은(2018.4/4~6/9) 부산~구마모토 노선의 부정기편을 주3회(월, 수, 토) 운항하고 있다.

구마모토성

일본 3대 명성의 하나로, 가토 기요마사(加藤清正)가 7년이라는 세월을 걸쳐 세운 성으로, 닌자나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무샤가에시(武者返し: 무사도 돌려보낸다는 뜻)라는 돌담이 유명하다. 또, 지방 영주의 주거지였던 혼마루어전이 2008년에 복원되어 화려한 맹장지 그림 등을 감상할 수가 있다.

*2016년 강진으로 큰 피해를 본 구마모토성은 20년에 걸쳐 성 전체를 재건 중으로, 구마모토성이 복원되어가는 모습을 보러 오는 이들로 붐빈다

아소

아소(阿蘇)는 불의 나라·구마모토(熊本)의 심볼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관광지다. 세계 최대급으로 일컬어지고 있는 웅장한 칼데라를 배경으로 온천, 패러글라이더, 열기구 등 각종 스포츠와 어뮤즈먼트를 즐길 수 있다.

구마모토 시영전철

다이쇼 13년(1924년)에 개통된 구마모토시의 시영전철. 2개의 노선으로 되어있으며, 시내를 동서로 달리는 교통망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이 폭넓게 이용하고 있다.
차량은 옛 복고풍부터 2014년에 도입된 신형 차량 “COCORO”까지 다양하다. 여름에는 맥주 전철 “비어가-전”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일루미네이션 전철로 변모에 인기를 끈다.
1일 승차권을 구입하면 500엔으로 무제한! 전철 속에서 천천히 바라보는 도시의 풍경은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아마쿠사

아마쿠사는 “시모 섬”과 “가미 섬”의 본섬과 크고 작은 120개의 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가사키 현의 “시마바라 반도”와 함께 “운젠아마쿠사 국립공원”에 속해 있다.
여러 섬을 연결하는 5개의 다리 “아마쿠사 오교”는 통칭 “아마쿠사 펄라인헴”으로 불리우며, 아마쿠사의 들쭉날쭉한 리아스식 해안과 곳곳에 자리잡은 작은 섬 등을 관람하는 최고의 요지이기도 하다.
이곳을 순환하는 아마쿠사 오교 유람선은 아마쿠사 마츠시마에 있는 크고 작은 30여 개의 섬 사이를 약 40분에 걸쳐 운항한다.

규슈의 온천

구로가와 온천

온천 자유이용권 「뉴토테가타(入湯手形)」로 온천탕순례를 할 수 있다.

야마가 온천

약 800년 전, 산속의 늪에서 사슴이 상처를 치료하고 있는 것을 보고 발견하였다는 온천으로, 약알칼리성, 라듐을 포함한 온천수가 매우 부드럽다.

유노코 온천

시라누이해와 접해 있는 바다의 온천지. 각 여관들이 자랑하는 동굴탕과 다양한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

타마나 온천

고분들이 많이 분포해 있는 등 고대의 낭만으로 둘러싸인 온천 거리이다.

가쿠치 온천

가까이에 기쿠치 계곡이 있으며, 구마모토 현 내 물이 맑기로 손꼽힌다.

우치노마키 온천

소설과 노래 등 이 지역을 무대로 많은 작품들이 탄생한 곳이기도 하다.

히토요시·미나마타 온천

이곳 시내에만 20여 곳의 공중목욕탕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