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

뉴 힙(Hip) 나고야

에어부산 나고야 취항정보

부산-나고야 (약 1시간 25분 소요, 매일 1회)

나고야-부산 (약 1시간 40분 소요, 매일 1회)

사진일부 및 자료협조_나고야관광컨벤션뷰로, 게로시, 레고랜드재팬
Some photos and data_Nagoya Convention & Visitors Bureau, Gero City Government, LEGOLAND Japan

나고야 처음 즐기기
Future in nagoya

오아시스 21

‘물의 우주선’이라고 불리며, 지상 14m의 공중에 떠 있는 커다란 유리지붕이 상징이다. 유리지붕 위에는 물이 흐르고 있으며, 그 주위를 둘러싼 약 200m의 공중회랑에서는 공중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나고야시 과학관

세계에서 제일 큰 천체 투영관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나고야시 과학관에서는 로켓과 우주정거장 부품 등을 구경할 수 있다. -30℃ 실내에서 즐기는 오로라 영상과 높이 9m의 인공 회오리바람 등 자연의 위력을 체험할 수 있으며, 현대 기술, 생명과학, 우주 및 미래 기술, 일반과학 등 4가지 테마의 다양한 물건을 전시하고 있다.

레고랜드

2017년 4월 1일에 개장한 「LEGOLANDⓇ Japan」은 공장 견학이 가능한 ‘팩토리’, 블록 놀이를 할 수 있는 ‘브릭토리아’, 바다와 유적을 탐험하는 ‘어드벤쳐’, 놀이기구를 조종할 수 있는 ‘레고 시티’, 중세풍의 놀이기구 ‘나이트 킹덤’, 상어가 헤엄치는 바다에서 싸우는 ‘파이러츠 쇼어’, 나고야성을 재현한 ‘미니랜드’까지, 7개 구역에서 다양한 레고 테마를 비롯, 40가지 이상의 놀이기구와 쇼를 즐길 수 있다.

나고야항 수족관

일본 최대 규모의 풀을 갖춘 수족관으로 일본에서 남극대륙 까지의 해양생활을 볼 수 있는 이곳은 북쪽과 남쪽 두 개의 메인 파빌리온으로 나뉘어져 있다. 북쪽 건물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야외탱크가 있으며, 메인 풀은 60m x 30m 크기에 깊이가 12m나 된다. 남관에서는 ‘남극으로의 여행’을 테마로, 북관에서는 ‘35억 년의 아득한 여행’을 테마로, 큰돌고래와 벨루가 등을 볼 수 있다.

Tradition in Nagoya

나고야성

1610년, 도쿠가와 이에야스는 아들 요시나오의 거처로 나고야성을 짓기 시작했다. 대천수각에서는 중요문화재인 장벽화 및 역사 자료를 전시하고 있으며, 3~5층에서는 ‘실물 긴샤치 모형’, ‘돌 끌기 체험’, ‘가마타기 체험’, ‘성 안과 성 밑의 생활’ 등을 엿볼 수 있다. 일본 전역에 무장대 붐을 일으킨 ‘나고야 오모테나시 무장대’가 매일 성문에서 손님들을 맞이하며, 토·일·공휴일에는 오모테나시 연무도 감상할 수 있다.

*나고야성 천수각 입장 금지(폐관) : 2018년 5월 7일부터 목조 천수각 준공시까지

도쿠가와 미술관 & 도쿠가와 정원

오와리(아이치 현 서부) 번주가 은거한 저택 부지에 위치하는 도쿠가와 미술관은 나고야성 성주인 오와리 도쿠가와 가문의 가보인 12,000점이 넘는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다. 일본도와 기타 무구, 무사의 갑옷, 다과회 도구와 도기, 미술품과 책, 노의 의복과 가면, 가구류 등 한 시대를 풍미한 도쿠가와 가문이 즐겼던 호화로움과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도쿠가와 미술관에 인접해 있는 도쿠가와 정원은 바다를 본뜬 연못을 중심으로 한 일본 전통의 정원 형식이다.

시로토리 정원

시로토리 정원은 일본식 정원으로 기소강이 이세만에 흘러가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정원의 한가운데는 정통 스키야(数奇 屋) 스타일의 다회방도 있으며, 정원 내에 위치한 시오리-테이 티룸에서는 물 위에 떠있는 듯 경치를 감상하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People in Nagoya

오스칸논 & 오스 상점가

나고야의 유명한 오스칸논은 마천루와 상점가 그리고 신사와 작은 절로 둘러싸여 늘 사람들로 붐빈다. 무려 1,200곳 이상의 상점들이 있으며, 장식품에서 컴퓨터, 카메라, 특이 취향의 패션, 골동품, 중고 기모노와 의복 등 갖가지를 팔고 있다. 그 중에 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이 월 2회(18, 28일) 경내에서 개최되는 골동품 시장이다. 한편, 오스는 매년 열리는 ‘월드 코스프레 서밋’의 개최지이자 서브컬처의 중심지로서 나고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

사카에

나고야 제일의 번화가인 사카에는 마츠자카야 백화점을 비롯 해 힙한 브랜드숍과 레스토랑 등이 늘어서 있다. 또한 나고야의 상징으로 유명한 ‘나고야 TV타워’와 공중산책을 즐길 수 있는 입체공원 ‘오아시스 21’ 등이 있는 핫플레이스이다.

게로온천

게로온천은 나고야에서 기차로 1시간 30분쯤을 달리면 닿는 기후현의 작은 온천마을로, 1,000년 이상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온 일본 3대 온천 중 하나이다. 마을 곳곳에 위치한 족탕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산책으로 피곤해진 다리의 휴식에 안성맞춤이다.